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    • Q
    • 세금계산서를 신청하고 싶어요.
    • A
    • 세금계산서를 신청하고 싶어요.

      세금계산서 교부 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2조의 2 제 1항 규정에 의거 상품 구매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셨거나 현금 결제 후

    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제한됩니다.

      사업자이신 고객님께서 부가가치세 매입공제를 적용받으시려는 경우, 신용카드전표 또는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할 수 있으며,

      영수증과 세금계산서의 중복 발행은 불가합니다.


      지출증비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(http://www.taxsave.go.kr) 사업자번호로 회원 가입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으며

      상세한 내용은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Q
    • 교환을 하고 싶어요.
    • A
    • 교환을 하고 싶어요.

      1. 신청방법 : 마이쇼핑 >"취소/반품/교환” 이나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  2. 교환 접수기한 :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
      (토, 공휴일 포함)


      3.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      1) 근거규정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(청약철회 등)

      2) 기준

      - 교환 접수 기한이 고객의 과실로 인해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
      -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, 훼손 등이 된 경우

      - 개봉한 이후나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

      - 건강기능식품은 특성상 반품이 불가함

    • Q
    •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• A
    •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- 주문상태가 '상품준비중'단계 : 마이쇼핑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세요.


      - 가상계좌 구매 후 입금하시기 전 단계 :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취소가 되니, 다시 재주문해주세요.


      - 상품준비중 상태 : 동일 제품의 색상,사이즈 변경만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 1588-1812나 상품Q&A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       이미 발송확정이 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능할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요.

    • Q
    • 결제시 오류가 나요.
    • A
    • 결제시 오류가 나요.

      신용카드결제 오류 내용

      1. 거래카드정지, 거래불가카드, 1회사용금액초과(한도초과) : 이러한 오류가 발생했을 때에는 각 카드사로 문의를 하신 후 주문하시면됩니다.

      2. ISP 재발급 후 결제요망, 공인인증서 폐기됨(재발급 후 결제요망), 폐기된인증서 : 이 내용은 카드 결제시 ISP인증서 및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있는것이니, ISP인증서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다시 시도해주십시요.

      [참고]
      모듈설치 오류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,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.
      페이지 상단 노란색 알림 표시줄을 통해 안내되는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.
      (다시 설치 하시려면 Ctrl+F5를 누르거나 메뉴 [보기/새로고침]을 선택해 주세요)
      만일 자동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아래 수동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고
      http://pgweb.uplus.co.kr:8080/pg/wmp/Home2009/skill/payment_error_center01.jsp
      위 사이트 내용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• Q
    •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• A
    •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  배송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4시입니다

      배송마감 시간 이후의 입금후 취소처리 신청은,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이므로 반품과 동일한 조건으로 처리됩니다


      입금 후 주문취소를 원하실경우 이뽀몰 고객센터(070-8877-824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
  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, 배송마감시간 전에 취소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Q
    • 교환/반품 배송비부담은 누가 하나요?
    • A
    • 교환/반품 배송비부담은 누가 하나요?

     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교환/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나,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고객 변심에 의한 경우 택배비 2500원(편도/왕복택배비 5000원)은 고객님 부담을 하셔야합니다.

      (반품/교환 배송비 입금계좌 : 농협 302-0777-1298-71 예금주 : 변자영)

       
    • Q
    •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A
    •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배송기간은 2~3일 소요됩니다.

      당일발송은 오후 4시까지 결제완료하시면 발송되며

      이후에 주문을 하실경우 그 다음날에 출하가 됩니다.

      상품별로 배송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 배송 지연시 문자로 연락드립니다.

       
    • Q
    • 비회원도 구매가능한가요?
    • A
    • 비회원도 구매가능한가요?

     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 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

      단,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       
    • Q
    • 택배사는 어디죠?
    • A
    • 택배사는 어디죠?

      CJ대한통운입니다.

  • BANK INFO
  • 농협 302-0777-1298-71
  • 우리은행 704-08-071516
  • 대구은행 067-13-092855
  • 예금주 : 변자영
  • CUSTOMER CENTER
  • 070-8830-9307
  • SAT,SUN,HOLIDAY OFF
  • MON-FRI : AM10:00 ~ PM05:00
  • LUNCH : AM12:00 ~ PM01:00
PC버전